쏠편한 직장인대출S

신한은행 대표 신용대출 상품 중 하나인 쏠펴한 직장인대출S 상품은 당행이 지정하는 업체에 재직중인 직장인이라면 한도와 금리 조건을 우대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신용대출,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어떠한 방식으로 이용하느냐에 따라서 한도와 금리의 차이가 발생하며 어떠한 조건으로 신청이 가능한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쏠편한 직장인대출S 신청 대상

신한은행이 지정한 업체에 1년이상 재직중인 사람으로 연 소득 2,500만원 이상에 신용등급 7등급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건강보험료를 납입을 하고 있어야합니다.

 

7등급도 신청이 가능하다는것이지 7등급도 이용이 가능하다라는 의미는 아니니 혼동하지 않도록 참고하시길 바라며, 정확한 결과는 신청전에 그 누구도 알 수 없습니다.

 

다만 위와 같이 말씀드리는 이유는 아래 관련글을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글: 신한은행 신용대출·마이너스통장 금리 알아보자

쏠편한 직장인대출S 상품 조건

대출 한도

쏠편한 직장인대출S 상품을 일반 방식으로 이용시 발생할 수 있는 최대한도는 2억원이며,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용하는 경우 최대 1억원까지 한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용한도는 소득, 재직기업 등 신청자의 조건에 따라서 차등적용됩니다.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용시 한도 증액이 불가능하니 최초 약정시 신중하게 선택을 하셔야합니다.

대출 금리

일반 상품으로 이용시 1등급 기준 최소 연 1.95%에서 최고 연 3.85%, 마이너스 통장으로 이용시 연 2.00%에서 최고 연 3.90%로 이용이 가능하며, 신용등급이 낮은 분들의 경우 더 높은 약정금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연체시 연체이자 연 3%가 부과되며 최고 연 15%까지 부과됩니다.

 

해당 상품은 이용 도중 신용, 승진, 소득 상승 등 이유가 발생하더라도 금리인하요구권을 신청할 수 없습니다.

 

우대이율은 최고 0.9%이며 우대이율을 받기 위한 조건은 2가지 입니다.

 

  1. 신한은행 급여이체 이용 0.5%
  2. 신한카드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 이용 0.4%

 

대출 상환

대출기간은 1년으로 만기일시상환,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상환을 하더라도 동일합니다.

 

계약 만기일 전 연장 신청이 가능하며 1년단위로 최장 10년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연장신청 승인 여부는 신한은행에서 결정합니다.

 

약정기간 도중에 대출을 상환하더라도 별도의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는 중도상환수수료 면제 상품입니다.

대출 서류

4대보험 가입자가 모바일 스크래핑을 통해서 별도의 서류 준비없이 자동 제출이 가능하며, 불가능한 경우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와 장기요양보험료 납부확인서를 제출해야합니다.

인지세

대출금이 5천만원 초과시 각 구간별로 부대비용이 발생합니다.

 

상환비용 예시

5,000만원의 금액을 연 3.85% 이율로 만기일시상환 방법으로 1년 이용시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대출S 상환금액은 원금 5,000만원과 총 이자 1,924,992원을 상환해야하며, 신청자의 약정 조건에 따라서 차이가 발생하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