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이지론 플러스
국민카드 이지론 플러스 상품은 국민카드사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카드사에서 취급하는 대출 상품은 크게 단기·장기카드 대출, 신용 대출이 있으며 국민카드 이지론 상품은 신용상품 중 하나이며 중금리로 이용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국민카드 이지론 플러스 신청 대상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있지 않은 사람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카드사용 실적, 신용등급에 따라서 한도가 발생하는 상품이기 때문에 성인, 국민카드 내부기준 미달자가 아니라면 누구든 신청이 가능합니다.
국민카드 이지론 플러스 한도
신용등급에 따라서 발생할 수 있는 한도는 차이가 발생하며, 최소 100만원에서 최대 2,000만원까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카드사 신용대출 상품으로 더 높은 한도의 상품을 찾으신다면 관련글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국민카드 이지론 플러스 금리
신청자의 신용도에 따라서 최소 연 7.50%에서 최고 연 19.90% 약정 이율이 발생할 수 있으며, 연체시 약정 금리에서 연 3%의 연체이율이 부과되며 최고 연 24%까지 부과될 수 있습니다.
금리인하권 요구 신청이 가능한 상품으로 신용, 소득, 직장 등 변화가 있는 분이라면 신청이 가능하며 금리인하 승인여부는 당사에서 결정을 합니다.
국민카드 이지론 플러스 상환기간·방법
국민카드 신용대출 상환 기간은 최소 3개월에서 최장 24개월까지 약정이 가능하며, 이자만 납입하는 거치기간은 최대 3개월 설정이 가능합니다.
대출 상환 방법은 원금균등, 원리금균등 상환 방법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대출을 약정한 다음 상환방법을 변경할 수 없으니 신청 전 각 상환방법의 특징을 파악하고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원리금 균등상환 원금 균등상환 이란 무엇인지 비교해보자
국민카드 이지론 플러스 상환 예시
2,000만원의 금액을 연 19.90%의 이율로 24개월동안 원금균등상환 방법으로 상환시 발생하는 상환비용은 원금 2,000만원과 총 이자 4,145,833원을 상환해야합니다.
2,000만원의 금액을 연 19.90%의 이율로 24개월동안 원금균등상환 방법으로 상환시 발생하는 상환비용은 원금 2,000만원과 총 이자 4,406,542원을 상환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