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사 종류중에서 여신전문업권으로 분류되는 현대카드에서 금융상품은 제 2금융권 사용으로 분류가됩니다.
현대카드 카드론 상품은 상품내용에서 별도의 한도가 정해져 있지 않으며 고객정보 및 상환기간에 따라서 고객별 한도가 차등적용되며 상환기간에 따라서 대출한도 차이가 발생되는 이유는 금융당국 모범규준에 따른것입니다.
즉 반대로 대출한도에 따라서 최장 상환기간 설정이 차이가 발생한다는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현대카드 장기카드대출 상품을 이용하기 위해 글을 읽는 분이 궁금한 내용에 대해서 확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카드 카드론
독자분이 현대카드 카드론 이용 가능 금액한도가 있는 분이라면 누구든지 이용이 가능하며, 이용금액은 현대카드 사용실적 및 신용등급에 따라서 변경됩니다.
즉 당사 카드를 꾸준하게 이용하면서 연체 등 사실 없이 성실한 신용거래를 한 분들이라면 신청 자격에 해당합니다.
현대카드 카드론 한도
이용가능 금액은 고객에 따라서 차등 적용되며 최소 10만원이상 이용이 가능하며 이용시 10만원 단위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현대카드 카드론 금리
최소 연 5.5%에서 최고 연 23.5% 금리로 이용이 가능하며 약정금리는 신청자의 신용등급에 따라서 차등 적용됩니다.
연체시 약정금리에서 연체이자 연 3%가 부과되며 최고 연 24%까지 연체이자가 부과되며, 최초계약일 이후 최근 6개월간 연체없이 성실상환 고객에 한해서 약정기간 도중 신용 상승 등 이유가 발생한 경우 금리인하요구권을 신청할 수 있으며 승인여부는 당사에서 결정합니다.
신규 회원의 경우 약정월부터 6개월까지 약정금리의 30%의 금리감면 혜택을 부여하고 있으며 계약당시 금리 할인을 적용받은 분이라면 금리인하요구권이 제한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예를들어서 본인의 금리가 연 23%로 계약을 했다면 6개월 동안은 30% 금리 감면을 받은 연 16.1%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현대카드 카드론 상환방법
원금과 이자를 매월 상환하는 원리금·원금균등상환 방법 또는 이자만 납입을 하다가 만기일에 원금을 상환하는 만기일시상환 방법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원리금·원금균등상환 방법으로 이용하는 경우 신청자에 따라서 이자만 납입하는 거치기간을 최장 3개월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약정기간 도중에 원금의 전부 또는 원금의 일부를 상환하더라도 별도의 중도상환수수료가 발생하지 않는 상품입니다.
현대카드 카드론 상환기간
최소 3개월에서 최장 36개월로 이용이 가능하며 한도 및 신청자에 따라서 약정기간에 차이가 발생합니다.
현대카드 카드론 서류
이용가능금액이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상품이기 때문에 별도의 소득·재직 증빙 서류를 제출하지 않아도됩니다.
현대카드 카드론 상환비용
예를들어서 2,000만원을 금리 할인 혜택을 받지 않고 연 23.5% 이율로 36개월동안 원리금균등상환 방법으로 이용시 상환금액은 원금 2,000만원과 총 이자 8,058,979원이며 신청자의 약정조건에 따라서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